올 뉴 말리부(2016년~2018년)
결함(간단하게 정리)
1. 조립 품질 문제→ C필러의 쿼터글라스 쪽의 마감이 엉성하다는 말이 많고 각종 내부 부품들이 제대로 맞물려 있지 않다는 불만 발생함.
2. 주간주행등 소프트웨어 → 전면 방향지시등 점등 시 동 방향의 주간주행등이 오작동으로 소등될 가능성이 있고 이는 자동차 및 자동차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 38조의4<주간주행등> 기준을 만족하지 못하는 결함. 주간주행등 관련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실시함.
3. 시동꺼짐 현상(1.5 모델)→ ISG(아이들링 스톱 & 고) 시스템의 작동 로직 개선을 통해 해결함.
→→ 시동 꺼진 상태 → 브레이크 페달에서 발 뗌 → 재시동의 과정을 거친 뒤 액셀러레이터 페달을 밟지 않으면 다시 시동이 꺼져버리는 거였다고 함.
다른 차량도 추후에 더 정보를 만들어 게시 하겠습니다~
※ 참고 하시라고 제원도 넣었습니다.
2017년형
제원 |
1.5 터보 가솔린 |
2.0 터보 가솔린 |
1.8 하이브리드 |
|
엔진 |
형식 |
1.5 DOHC TURBO |
2.0 DOHC TURBO |
1.8 SIDI 가솔린 |
배기량(CC) |
1490CC |
1998CC |
1796CC |
|
마력 |
166 마력 |
253 마력 |
124마력 |
|
토크 |
25.2 토크 |
36.0 토크 |
18.0 토크 |
|
구동 |
구동방식 |
전륜구동 |
전륜구동 |
전륜구동 |
변속기 |
자동 6단 |
자동 6단 |
자동 6단 |
|
연비 |
연비 |
13.0km/L |
10.8km/L |
17.1km/L |
연료 |
가솔린 |
가솔린 |
가솔린, 전기 |
2018년형
제원 |
1.5 터보 가솔린 |
2.0 터보 가솔린 |
1.8 하이브리드 |
|
엔진 |
형식 |
1.5 DOHC TURBO |
2.0 DOHC TURBO |
1.8 SIDI 가솔린 |
배기량(CC) |
1490CC |
1998CC |
1796CC |
|
마력 |
166 마력 |
253 마력 |
124마력 |
|
토크 |
25.2 토크 |
36.0 토크 |
18.0 토크 |
|
구동 |
구동방식 |
전륜구동 |
전륜구동 |
전륜구동 |
변속기 |
자동 6단 |
자동 6단 |
자동 6단 |
|
연비 |
연비 |
12.7km/L |
10.8km/L |
17.1km/L |
연료 |
가솔린 |
가솔린 |
가솔린, 전기 |
'쉐보레 차 이런 결함이?? > 말리부 이런 결함이??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말리부 이런 결함이?! (0) | 2020.04.17 |
---|